고객센터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 고가매입 / 믿고 맡길 수 있는 24고고핀

일부입금,처리불가라고 문자가 왔을때 확인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조회 4,179회 작성일 19-03-11 19:50

본문

상품권 현금 교환 신청서 접수후 일부입금(처리불가)라는


문자를 받으셨을때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 PC로 홈페이지에 접속했을 경우 ◈


809993a600081d04d66ad44125e71a38_1552300064_0943.jpg
 

※ 실시간 서비스 현황창을 클릭  




◈ 스마트폰으로 홈페이지에 접속했을 경우 ◈


809993a600081d04d66ad44125e71a38_1552303172_5176.jpg
 


※스마트폰으로 보시는 경우는 실시간 서비스현황 우측에 있는 조회하기 클릭 



검색 조회하기 창이 나오면 본인 이름을 입력후 검색


검색된 이름을 클릭하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비밀번호는 신청접수시 본인이 등록한 비밀번호 입니다.)

   

비밀번호 입력후 처리현황 내용을 확인 하시면 됩니다.

 


※ 일부입금(처리불가)라고 뜨는 3가지 경우


1.상품권 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  

     

(상품권 번호를 틀리게 입력하거나 오프라인용 상품권 번호를 입력했을때)


   

2.이미 사용한 상품권을 입력해서 사용 불가능할 경우


    

3.신청접수시 등록한 계좌번호가 틀리거나 

       

입력하신 신청자 이름과 


계좌번호 예금주 이름이 다를경우 

      

(처리불가)라고 문자가 갑니다. 

      


※ 위 3가지 경우는 신청서를 다시 접수 하시거나 


고객센터 1899-4928로  


전화 주셔서 수정하시면 됩니다.